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도시와 자연의 공존 ‘금호스틸 경주 황성’ 2015-11-18

협성건설이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창의적인 도전, 열정을 바탕으로 지역 브랜드에서 벗어나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2013년 ‘금호스틸’라는 브랜드를 선보인 후 자랑스러운 건설인상을 수상했으며 월성 금호스틸가 대구 지역의 ‘살기 좋은 아파트 TOP 10’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이는 고스란히 인기로 이어져 대구 월성(996세대), 강북(756세대), 경주 용황(1천588세대)에 이어 올해 대구 이시아폴리스(752세대)까지 가는 곳마다 완판과 프리미엄 신화를 써내려오고 있다. <편집자 주>


협성건설의 인기 친환경 브랜드인 금호스틸가 황성동에 건설된다.

금호스틸 황성은 자연과 조화로운 도심 속의 쉼터,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힐링 아파트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실속형 주거 평형대 64㎡, 74㎡, 84㎡, 101㎡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1층이 데크형 주거 단지로 타 단지에 비해 높게 설계돼 외부 소음 및 외부환경에 대한 프라이버시 보호가 우수하다.

입주자 전용 시설 피트니스, GX 룸, 작은 도서관, 어린이 보육 시설 등 다채로운 단지 내 커뮤니티 조성으로 건강하고 다양한 휴식 문화공간이 들어서고 개방감이 탁월한 오픈형 동 배치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공간 효용성을 높여주는 일부 4 bay 설계도 눈여겨볼 만하다.

일부 가구는 형산강 수변공원이 바로 눈앞에 펼쳐져 있어 조망권과 일조권이 우수한 것도 강점이며 주거 중심 지역답게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구성돼 있다.

경주문화 예술 회관, 실내 체육관, 시민운동장, 황성공원 등의 문화 체육시설과 홈플러스, 롯데마트, 식자재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있으며 경주시청, 동국대 병원 등 관공서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유림초, 용강초, 금장초, 신라중, 근화여중·고 등 경주 우수 학군이 반경 3km 이내에 위치하고 아파트 인근에 7번 국도가 있어 울산 포항 등 내외 이동이 용이하며 서측 강변로와 바로 접하고 있어 차량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금호스틸 관계자는 “황성동 지구 단위 개발계획으로 인해 주변의 산업 단지로 인식되고 있던 장소들이 새롭게 바뀐다. 환경 개선과 신 주거 단지가 생기면서 대단지가 형성되어 주변의 상권 발달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금호스틸는 경주 용황 1천558세대의 성공 분양에 이어 황성동 분양에서 지역주민들에게 두 번째 감동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금호스틸은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대구 월성·태전·장기·이시아폴리스, 경주 용황 등 대구, 경북지역에만 4천여 세대를 공급하여 100% 완판을 기록하며 건축, 주택 건설 사업에 있어 두각을 보이고 있다. 금호스틸 경주 황성 견본주택은 경주시 용강동 439-5번지에 위치하며 오픈은 11월 예정이다. 문의는 054-745-2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