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소리없이 강한 금호스틸 이시아폴리스, 또 완판되나 2015-09-03

헤럴드시티 김연아 기자

기사등록일 : 2015.09.03


아파트 최고 29:1 오피스텔 최고 6:1로 전 주택형 1순위 청약 마감
월성동, 장기동, 태전동에 이어 대구에서만 네 번째 완판신화 기대


협성건설이 지난 8월 28일(금)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금호스틸 이시아폴리스’가 소리 없이 강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대규모 물량의 광고도, 떠들썩한 마케팅도 없었다.

하지만 9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수) 1순위 청약모집 결과 아파트 최고 29:1 오피스텔 최고 6:1로 청약이 마감되어 또 한번의 완판신화를 기대케 하고 있다.

금호스틸는 이미 월성동과 장기동, 태전동 등 대구지역은 물론 경주용황 등에서 100% 완판신화를 써내려온 바 있으며 금호스틸 칠곡왜관에서는 10여년만에 84A, 84B형이 1순위에 청약마감되는 이례적인 결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금호스틸 이시아폴리스는 아파트뿐만 아니라 1~2인 가구를 위한 오피스텔 29㎡, 59㎡, 153실을 함께 선보였는데 오피스텔에도 아파트 못지 않게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렸다는 후문이다.

아파트 단지 내 오피스텔은 단독 오피스텔과 달리 단지 내 조성되는 커뮤니티시설과 조경시설, 주차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아파트 단지 가치 상승과 함께 오피스텔 가격도 동반 상승하는 경우가 많아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도 단독 오피스텔보다 아파트 내 오피스텔로 눈을 돌리고 있는 추세이다.

금호스틸 이시아폴리스는 자족형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의 중심에 위치하여 단지 1km 내에서 교육·문화·쇼핑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린다.

롯데아울렛, 대백마트, CGV, 가구백화점, 근린공원 등 자족형 복합신도시의 이미 갖추어진 쇼핑과 생활인프라를 원스톱으로 접할 수 있다.

불로대교, 금호강변로, 팔공로, 동북로, 4차순환도로 등 주변 도로망과 대구국제공항, KTX 동대구역 등의 이용이 쉽고 검단교(가칭) 및 이시아폴리스-유통단지 연결도로 등의 개통이 예정돼 교통량 분산을 통한 쾌적 교통망도 이뤄질 전망이다.

게다가 미국 리 아카데미(Lee Academy)의 분교형태로 유치원부터 9학년까지 운영되고 졸업 시 미국학력 인정과 일정 교과목을 이수할 경우 국내학력도 인정되는 대구국제학교가 있어 또 하나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유치원을 비롯한 해서초, 봉무초, 영신 초·중·고가 도보거리에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받는 대구의 명산 팔공산이 가깝고 대구의 젖줄인 금호강도 인근에 위치하며 봉무공원 내 단산지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기고 나비공원 등 자연생태도 가깝게 만날 수 있다.

단지 안에는 지상주차를 최소화하고 그 자리를 산책로와 다양한 수목의 조경, 운동시설로 채운 공원아파트로서 단지 밖의 쾌적한 환경과 연계한 웰빙주거를 실현한다.

입주민이 집에 없을 때도 택배를 받고 가구별로 설정된 비밀번호로 찾아가는 무인 택배시스템을 채택하고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보육시설, 경로당 등 대단지에 어울리는 풍부한 커뮤니티를 갖춘 신생활 아파트로서 여유와 낭만, 건강까지 최대한의 만족을 담았다.

또한 더 많은 햇빛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를 실현해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하고 채광, 통풍, 조망은 물론 넓은 실생활면적까지 고려한 4Bay 설계를 적용했다.

금호스틸 이시아폴리스는 지하 3층~지상 19층에 모두 9개동으로 1~2인 가구를 위한 오피스텔 29㎡,
59㎡, 153실을 비롯해 84㎡, 108㎡ 599가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 정당계약은 오는 9월 15(화)일부터 오피스텔계약은 9월 9(수)일부터이며 주택전시관은 동구 봉무동 1537번지이다.

city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