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칠곡 왜관 `금호스틸` 수요자들 관심 집중 2015-07-06

 

 

왜관읍 왜관리 754-4번지 일원에 606세대 규모로 7월초 분양을 앞두고 있는 금호스틸<사진 조감도> 칠곡왜관에 수요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최근 신규아파트 분양시장이 높은 청약률 속에서 지속적으로 활황세를 이어가는 영향도 있겠지만, 최근 10년간 왜관 중심지에는 아파트 신규분양이 없었던 것과 금호스틸의 상품성 및 입지가 탁월한 점이 관심을 모으는 주된 요인으로 보인다.

대구 월성동과 장기동, 태전동에 경북 경주까지 연이은 사업에서 뛰어난 상품성으로 100% 분양완료 실적으로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있는 중견 건설기업 협성건설은 이번 칠곡왜관에서도 수요자들을 만족시키는 최상의 품질 아파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먼저, 단지구성측면에서 606세대 대단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 했으며 일부세대에는 채광, 조망은 물론 쾌적성을 더하는 맞통풍설계, 넓은 실생활면적까지 고려한 4Bay 설계 및 공간의 쓰임새를 높인 4룸 혁신평면을 적용한다.

또한 동간 간섭을 배제해 어느 세대에서든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며 왜관 최고층인 26층으로 지어져 단지 경관측면에서도 명실상부한 왜관의 랜드마크 건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입지는 누구나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왜관의 최요지라는 평가다.

경부선철도 왜관역 및 왜관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국도 4호선 및 33호선의 광역교통망으로 시내외 어디로든 빠르게 통하는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자녀교육에 대한 걱정을 해결해 준다. 왜관 동부초, 왜관중, 순심중·고 등 각급 명문학교들이 대로를 건너지 않는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반경 500m 내에 초·중·고가 2개씩 인접해 있다.

이와 더불어 구상문학관, 칠곡군립도서관, 경북도립칠곡공공도서관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서측 도보거리에 학원시설도 밀집해 있어 뛰어난 교육인프라를 자랑한다.

생활편의측면에서도 중심입지답게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농협하나로마트, GS수퍼마켓, 삼부마트, 롯데 하이마트 등의 풍부한 쇼핑시설은 물론 칠곡군청과 경찰서, 소방서, 우체국 등 관공서까지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누리며 보건소, 왜관병원 등 중소규모 병의원 시설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시설은 기존에 왜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품격화를 지향하고 있다.

단지 외곽에는 먼지와 소음으로부터 보호받는 완충녹지를 두고 산책로를 계획해 쾌적한 일상에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적 환경을 제공하고, 지상주차를 최소화 해 지상의 공원화를 기해 쾌적성을 더했다.

입주민들이 집에 없을 때에도 택배를 수령하고 세대별로 설정된 비밀번호로 찾아가는 무인택배시스템과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 보육시설, 경로당 등 풍부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된다.

금호스틸 칠곡왜관은 왜관 최고층 26층 랜드마크로 지어지는 만큼 빼어난 외관뿐만 아니라 마감자재 하나하나까지 첨단화와 고급화, 안전함을 추구했다.

집 안팎에서 조명, 가스, 보일러 등을 원격제어 할 수 있으며, 경비실 및 이웃 간 소통이 편리한 홈네트워크시스템도 적용된다. 1, 2층 및 최상층의 동체감지기와 단지 곳곳에 설치되는 CCTV 방범설비로 24시간 안전하게 지켜준다.

칠곡군 왜관은 산업단지 확충과 대구와 구미의 배후 주거지 기능도 겸하면서 최근 수년간 지속적으로 인구가 증가하고 있어서 신규아파트에 대한 수요와 관심도 그만큼 커지고 있는데, 금호스틸 칠곡왜관이 새로운 주거문화의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6층 6개동으로 건립되며, 분양 형은 59㎡ / 72㎡ / 84㎡으로 구성됐다. 59㎡, 84㎡의 대표적인 중소형 평면과 함께 72㎡라는 틈새평면까지 갖춰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지난 3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했으며 주택전시관 위치는 왜관동부초등학교 앞이다.문의는 (054) 971- 8811.

칠곡/윤광석기자

yoon777@kbmaeil.com



<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